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2020. 10. 6.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오프라인 시장이 많이 약세인 가운데 현대백화점이 남양주시 다산신도시에 새로운 아울렛을 개점합니다. 개점 날짜는 11월 6일로 개점하는 아웃렛은 갤러리형 아울렛으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입니다. 아웃렛은 아웃렛인데 갤러리형 아웃렛이 뭔지 궁금합니다.

갤러리형 아웃렛은 아웃렛에 문화, 예술적 요소를 결합한 쇼핑 시설을 의미합니다. 즉, 아웃렛의 특징인 이월 상품 판매와 더불어 미술관, 공원 등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남양주시 다산신도시에 개점하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은 판매 매장보다 문화, 예술 관련 시설 면적이 더 넓습니다.

오프라인 시장이 약세라고 하지만 현대프리미엄아웃렛의 매출은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은 개장한지 4개월 정도 밖에 되지 않았는데 이미 목표 매출의 30%를 초과했습니다. 현대백화점은 프리미엄아울렛 시장 1위를 목표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스페이스원은 복합어입니다. 쇼핑, 놀이, 예술, 문화, 경험의 앞글자를 따왔습니다. 모두 아울렛에서 느낄 수 있다는 겁니다. 대표적인 시설인 모카 가든에서는 조각 정원, 미술관, 벽화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은 앞으로 국내외 작가들의 예술 작품을 계속해서 설치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김포 현대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도 인기가 굉장히 많은데 현대백화점이 프리미엄아울렛에 힘을 많이 쓰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새로 개점하는 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도 기대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