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바일카톡 로그아웃 가장 쉽게하기

2020. 10. 13.

모바일카톡 로그아웃 가장 쉽게하기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톡을 로그아웃 하는 방법은 많습니다. 모바일에서도 할 수 있고 PC에서도 할 수 있고 다른 여러 기기에서도 카톡 로그아웃이 가능합니다. 막상 로그아웃을 찾으려고 하면 잘 안보일 때가 있어서 여러 수단을 마련한 것 같습니다.

카카오톡 모바일에서 로그아웃은 보이지 않습니다. 로그아웃을 하려고 설정에 들어가 봐도 단어 자체가 없습니다. 카카오톡은 모바일에서 로그아웃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로그아웃을 하려면 카카오앱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를 해야 합니다. 

 

카카오톡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면 그동안 대화, 파일 등이 날라가지 백업을 해두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PC에서 로그아웃은 간단합니다. PC 카카오톡을 보면 좌측 하단에 톱니바퀴 아이콘이 있는데 클릭하면 로그아웃 글자가 바로 보입니다. 

다른 기기에 카카톡을 로그인 해놓고 깜빡 잊었다면 불안감에 휩싸일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본인의 핸드폰으로 다른 기기의 카톡을 로그아웃 시킬 수 있습니다. 모바일 카카오톡 어플을 실행하고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을 클릭합니다. 전체 설정에 들어갑니다.

 

설정 화면이 뜨면 개인/보안을 클릭합니다. 보안란의 기기 연결 관리가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로그인 된 기기 목록이 뜨고 그 옆에 로그아웃 버튼이 있습니다. 본인이 로그아웃하고 싶은 기기의 로그아웃 버튼을 누르면 해당 기기에서 카톡 로그아웃이 됩니다.

로그아웃이 완료되면 로그인 된 기기 목록에서 사라진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로그아웃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설정에 들어가면 웬만한 건 다 찾아보실 수 있으니 한 번 시간 나실 때 설정을 쭉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모바일카톡 로그아웃 가장 쉽게하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