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카드 펫팩 구독

2020. 10. 27.

현대카드 펫팩 구독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현대카드가 반려견 전용 구독 서비스인 펫팩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도니 펫팩 서비스는 3층 시스템 중 2층 혜택에 적용되었습니다. 먼저 현대카드의 3층 시스템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현대카드는 3층 시스템으로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3개의 층이란 기본, 구독, 선물입니다. 1층인 기본에는 이름 그대로 기본 혜택을 제공합니다. 2층 구독으로 가면 원하는 헤택을 선택하고 6개월 단위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꼭대기인 3층은 어떨까요.

 

3층은 개인 맞춤형 혜택을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펫팩 서비스는 구독 서비스이니 2층에 적용된 것입니다. 펫팩을 구독하면 반려견을 위한 간식, 장난감, 관리용품 등을 정기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펫팩도 2종류로 나눠져 있습니다. 펫팩 프리미엄과 펫팩 베이직입니다. 

펫팩 프리미엄과 펫팩 베이직의 차이점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펫팩 프리미엄은 6개월 기준으로 8만원이고 베이직은 5만원입니다. 프리미엄의 경우 한 달에 한 번 홀수달에는 반려견 간식과 장난감을, 짝수달에는 간식과 관리용품을 다른 제품으로 정기 배송합니다.

 

마지막 달은 베이컨스토어 2만원 할인쿠폰도 줍니다. 베이컨스토어는 반려견 특화 쇼핑몰입니다. 펫팩 베이직의 경우 홀수달에는 반려견 간식과 장난감을 짝수달에는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프리미엄과 베이직 모두 매월 다른 제품이 배송됩니다.

펫팩 구독 결제는 자동 결제입니다. 6개월에 한 번씩 결제가 되는 방식이고 구독 중단은 언제든 가능합니다. 현재 펫팩을 구독할 수 있는 카드는 현대카드 디지털 러버와 현대카드제로에디션2 회원입니다. 앞으로 다른 카드로 확대할 예정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려동물 시장이 계속 커지고 있어 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서비스를 만드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또 어떤 서비스가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이상으로 현대카드 펫팩 구독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