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샘 키친바흐 논현점

2020. 10. 29.

한샘 키친바흐 논현점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인테리어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부엌, 거실, 방, 화장실 등 집안의 곳곳을 보면서 어떻게 인테리어를 할까 고민하는 분을 많이 봤습니다. 

홈인테리어를 바꾸려는 분들도 계십니다. 아마 홈인테리어 변화를 고려하고 계신 분들이 한 번쯤 들어봤을 브랜드가 바로 한샘입니다. 이번에 한샘이 프리미엄 부엌가구 브랜드를 선보였습니다. 브랜드 이름은 키친바흐이고 전문매장도 열었습니다.

 

키친바흐의 첫 번째 전문매장은 논현점입니다. 논현동은 고급 가구 매장이 몰려 있는데 더 활기를 더한 겁니다. 전시 공간은 인근 아파트와 주택의 특성을 반영햇 구성했습니다. 전시 물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일랜드 식탁이 있는 라운지형 부엌, LED 장식장, 와인장 등입니다.

가전기기는 빌트인으로 되어있습니다. 키친바흐 논현점 전시장에 가면 전문 디자이너가 있고 1대 1 상담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홈플래너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부엌을 가상으로 3차원으로 설계할 수 있어 어떤 모습이 나올지까지 볼 수 있습니다. 

 

논현점에서만 파는 한정 제품도 있습니다. 키친바흐 리미티드 에디션 딥 로즈입니다. 내년에 트랜드를 예상해 선보인 제품이라 미리 보고 트랜드를 파악하는 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됩니다. 한정 제품은 연 2회 출시할 계획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키친바흐의 신제품은 미스티그레이, 본브라운, 제트블랙 3종입니다. 키친바흐를 보고 맘에 들어 구입한 고객에게는 사전서비스 및 10년 무상 품질보증을 제공합니다. 인테리어는 돈도 많이 들어가고 초반 설계가 중요하기 때문에 점검은 필수입니다.

 

시공 후에 6개월, 1년, 3년에 한 번씩 방문 점검 및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한샘 키친바흐 논현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