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일자리포털 홈페이지

2020. 11. 5.

서울일자리포털 홈페이지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구직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구인구직 사이트를 찾아보는 것 말고도 공공기관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를 둘러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서울의 일자리를 알아보고 싶다면 서울일자리포털 홈페이지를 적극 활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서울일자리포털 홈페이지는 서울일자리포털로 검색하면 바로 나옵니다. 주소는 job.seoul.go.kr입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보면 채용정보, 인재정보, 교육훈련, 창업지원, 일자리서비스, 일자리뉴스, 우수중소기업 등의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채용정보 메뉴에서는 직종별/지역별/기업분류별/공공일자리/아르바이트 등의 일자리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통합검색에서는 상당히 구체적으로 옵션을 고르고 조건에 맞는 채용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기업구분, 직종, 근무지역, 기업문류, 우수중소기업, 학력, 경력, 급여, 우대조건, 자격면허, 복리후생, 시설현황 등입니다.

인재정보에서는 직종별/지역별/기업분류별/공공일자리/아르바이트 등의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름, 성별, 나이, 희망직종, 경력, 희망지역 등의 일자리를 구하는 사람들의 대략적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역시 여러 옵션을 선택해서 구체적인 인재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채용말고도 교육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육훈련에는 센터 교육정보, 여성 교육정보, 기술교육원, 고령자 교육정보 등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한 교육 훈련을 선택하면 과정정보, 모집기간, 교육기간, 교육시간, 정원 등의 구체적인 사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일자리서비스에서는 청년, 여성, 어르신, 노숙인, 장애인을위한 서울시 일자리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청년구직의 경우 일자리카페를 구별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일자리 카페에서 취업상담, 멘토링, 치업특강부터 스터디룸 무료 대여를 할 수 있습니다.

 

연령, 성별 가리지 않고 서울시 채용 정보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어갈 수 있으니 유용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서울일자리포털 홈페이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