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ything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2020. 7. 20.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을 할 수 없을 때가 있습니다. 예약할 수 없는 계정입니다. 카카오 계정 상태를 확인하세요라는 문구가 뜨면서 예약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는 서비스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에 맞지 않는 행위로 인해 카카오계정 상태가 비정상 사용자로 등록되었기 때문입니다. 비정상 사용자로 등록된 경우 일부 서비스 이용 제한, 사전 예약 진행이 불가합니다. 

 

비정상 사용자로 등록이 되었다면 다음과 같은 행동을 의심해봐야 합니다. 카카오계정이 비정상적이 경로로 생성, 동일한 환경에서 다수의 계정 생성, 카카오스토리 등 카카오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이용약관 위배 등이 있습니다. 정확한 사요유를 알고 싶으면 고객센터로 문의하며 됩니다.

 

카카오게임 사전예약을 하지 않았는데 카카오톡으로 문자 메세지를 받았다면 좋지 않은 상황입니다. 카카오 계정과 비밀번호를 알아야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사자가 예약을 하지 않았다면 카카오톡 -> 더보기 -> 카카오계정에서 비밀번호 변경을 하길 추천 드립니다.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취소는 문의하기로 접수하면 취소가 가능합니다. 

 

카카오게임 예약자 수는 친구가 카카오톡 메세지나 링크를 눌러서 사전예약을 신청해야지 증가합니다. 

 

사전예약은 보통 게임하기 -> 사전에약 메뉴에서 마음에 드는 게임의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Anyth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카오계정 이전 전화번호 확인  (0) 2020.07.22
카카오게임 카페톡  (0) 2020.07.21
카카오게임 앱  (0) 2020.07.19
카카오게임샵 아이템  (0) 2020.07.18
카카오코인 충전  (0) 2020.07.17

댓글